ETC
몽블랑 안경테는 절대 비추 사지마세요
다사도
2023. 11. 25. 08:44
반응형
제 얼굴형이 각진 안경테가 잘 어울려서 몽블랑을 구매하게 되었다.
최근 실루엣 안경테를 너무 자주 부러 뜨려 튼튼한 안경테를 갖고 싶었다.
무테 안경만 사용해오다 이번엔 튼튼한 안경을 사고 싶어 두꺼운 몽블랑 안경테를 선택했는데 이것이 실수 였다.
첫번째 문제 왼쪽의 몽블랑 로고가 잘 떨어진다.
구매하고 1년이 되기 전에 이미 한번 교환 받았는데 교환 1년 만에 또 떨어졌다.
안경점에서도 로고 떨어져서 오는 건 처음이라고 한다. 근데 난 이미 2번째라고 아마 모델 문제인 것 같다고 했더니 그런것 같다고 응대는 해주더라.
두번재 문제는 실루엣 안경테에서는 없었던 코받침 변색이다. 메탈이 검게 변해 버린다.
내 어굴에 기름이 많은 건 인정한다. 저 부분이 원래 은색인데 내 얼굴 기름에 찌들려 검게 변했다.
금속계에 오일이 닫는다면 오히려 녹이 안나고 광택이 나야 하는거 아닌가? 내 얼굴 기름이 그렇게 독하단 말인가? 어쩌면 얼굴 기름에는 수분 함량이 있다보니 녹과 피막 동시에 된듯 하다.
세번째 문제는 코받침 실리콘과 금속과 반응한 내 얼굴 기름이 또 반응해서 연고 같은 것이 코받침 접합부에 쌓인다.
메탈 부분과 실리콘이 닿는 부분에
좀 더럽긴 하지만 뭔지 모르겠다. 내가 그정도의 연고가 만들어 질정도의 얼굴 기름이 매일 나온다고 보지 않는다.
매일 저녁 안경 정리할 때면 어김없이 안경 코받침의 실리콘과 메탈 부분 사이에 그리스가 끼여있다.
암튼 AS 는 맞긴 상태고 2~3주 기다리면 안경을 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