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S

배틀그라운드 네트워크 지연 감지 상태에서 치킨

by 다사도 2020. 1. 19.
반응형

뒷치기 실패로 역저격 당해 기절했고 자기장 위치도 좋지 않아 살리지 말라고 했는데 살렸다.

자기장을 달려오느라 구급상자 3갠가 4개를 다 써버려고 도핑 밖에 안되는 상태였다.

10명 남아 있었는데 갑자기 네트워크 지연 감지가 뜨기 시작했다. 잠시후 적과 내가 뒤엉켜 게걸음 치고 있었는데 2~3분 네트워크 지연 감지 상태를 유지하다 1초식 풀렸다. 그때 적도 쏴보고 했지만 데미지가 안들어간다.

원안으로나 들어가자는 생각에 네크워크 지연 감지가 1초 에서 0.5초 정도 풀렸을때 이동했지만 네트워크 지연 감지에 다시 멈췄다 풀리면 원래 위치로 계속 돌아갔다. 그래도 계속 시도 하다 보면 조금 원중심지로 이동하는게 보였다. 

계속 그렇게 원 안을 유지하거나 이동했고 종종 조종이 될때는 적을 총으로 쐈다.

물론 총알만 닳고 적은 죽지 않았다.

진동제 계속 빨면서 자기장에 적이 죽기를 기다렸다.

 

네트워크 지연 감지 상태라도 내 아이템을 볼 수 있었고 지도도 볼수 있었다.

죽지도 않는데 총알은 줄어든다... 우지 총알이 얼마 남지 않아 스칼로 간간히 저격했다. 피는 취는데 죽지는 않았다.

 

오잉 갑자기 헤드샷 뜨며 죽음.

 

그리고 치킨!!

우와와

 

오늘 치킨 두마리 했다 ㅎㄷㄷㄷㄷ

실력이 안되서 남이 먹여주는 치킨만 주로 시식하는데 오늘은 지연이 치킨 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