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

중국 심천 화창베이에서 사먹은 5가지 묶음 타후루 25위안 4500원

by 다사도 2023. 10. 23.
반응형

탕후루는 중국에서 사먹어야 오리저널 맛이 나지 않을까? 해서 중국에서 사먹었다.

처음 중국에서 타후루를 봤을때 긴  막대 끝을 짚으로 감싸고 그 짚 틈 사이 사이에 긴 탕후루를 여럿 꽂아 들고 다니며 팔았는데 처음에 신기해서 먹어 보고 싶었지만 누나가 맛없다며 사주지 않아 못 먹었었다.

위 사진상에 첫번째 3개 꽃혀 있는게 오리지널 맛인데 신맛이 강해 먹기 힘들었다. 예전엔 저것만 팔았는데 진짜 먹어보니 맛없다.

두번째 딸기와 블루베리 탕후루는 한알은 경험상 먹어 볼만 했지만 두알은 못 먹을 맛이었다.

세번째 샤인머스킷 탕후루가 가장 맛있었다.

네번째 방울 토마토 탕후루는 나름 괜찮았다. 아마도 내가 방울 토마토를 좋아해서 그런듯.

마지막 역시 포도 였는데 맛있지만 샤인머스킷 만큼 맛있지는 않았다.

 

탕후루는 샤인머스킷과 포도 그리고 토마토 순으로 맛있었다.

위 5가지의 중국 탕후루 가격은 25위안 이었고 한화로 대략 4500원 정도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