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전자기기

구글 애드센스 광고 AdSense 허용을 드디어 받았다.

by 다사도 2019. 9. 5.
반응형

<--메일 시작-->

이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이제 'dasado.tistory.com'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자동 광고를 사용 설정한 경우 몇 시간 내에 관련 광고가 게재되어 "dasado.tistory.com"(으)로 수익 창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동 광고를 사용 설정하지 않은 경우 애드센스 계정에서 '내 광고' 페이지로 이동하여 게재할 광고를 사용 설정하세요. 
언제든지 광고 코드를 추가하여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 이 사이트의 새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메일 끝 -->



위와 같은 메일을 드디어 받았다.



2018년도 부턴가 유튜브 애드센스 신청이 까다로워졌다.

그러다 최근 예전에 운영하던 티스토리 블러그가 있어 신청해봤는데 매번 거절 당했다.

정확한 사유도 안내해주지 않고 정책위반으로 계속 거부 당했다.



<-- 메일 시작 -->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사이트에서 발견된 문제를 수정해야 합니다.


팀에서 사이트를 검토한 결과 안타깝게도 지금은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실 수 없습니다.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기 전에 수정해야 할 문제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정의 '사이트 도구'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추가 세부정보 및 신청 관련 팁은 이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사이트를 검토한 후 업데이트해 주세요. 검토 및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다시 검토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Google 전문가가 사이트의 Google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준수 여부를 검토할 것이므로 정책 미준수 문제를 모두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과 애드센스 이용약관을 참조하세요.

<-- 메일 끝 -->



"프로그램 정책" 으로 가서 정책을 읽고 왜 거부 당했는지 찾아야 하는데 정확히 어느 글이 문제가 되는지 안내가 없어 매번 재신청 재신청 반복했고 거절도 반복되었다.



그러다 내가 뭐 잘 못된 광고라도 올렸나 해서 확인해보니 예전에 ofo 자전거 공유 초대 글 때문에 거부 된 것 같았다.

당시 친구 초대시 3번의 ofo 자전거 이용권을 나누어 줬고 난 ofo 사용방법과 내 초대 코드 링크를 올려 두었었는데 이것 때문에 거부 된것 같다.



혹시 구글 에드센스가 계속 거부 당한다면 올린 글중에 이런한 초대 글을 올린 것이 있는 지 확인 바란다.



난 이 글들을 모두 비공개로 했고 비공개로 변경하고 2~3시간 만에 승인 메일을 받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