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S

클래시 오브 클랜 트로피 관리 및 보상 그리고 초반 공략

by 다사도 2015. 1. 31.
반응형


아처타워 빼고 모두 만랩 찍었다
성벽도 만랩 아니지만 일꾼 5에 보석도 1000 가까이 있지만 현질 하나도 하지 않고 여기까지 키웠다

클래시 오브 클랜의 매력은 현질 안해도 현질한 플레이어와 똑같이 발전 할수 있다.
유료/무료 아이템 구분이 없고 시간만 투자하면 얼마든지 현질도 따라 잡을 수 있다

대략 3년 정도 했더니 이정도 발전했다

여기까지 온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한다
1. 아무리 업해도 고랩에게 털린다. 당연하게 받아 들이고 나도 털러가면 된다. 고랩터는 맛도 쏠쏠하다 보복 와도 저랩인 나에게서 털어갈게 없다.
고랩은 쉽게 저랩을 털고, 저랩음 고랩을 왕창 탈어갈 수 있다 물론 저랩이 콘트롤과 유닛 조합을 잘 해야 가능 하다.

2. 털리고 털리고 털리고 털려도 방어벽 치고 있는 동안 모이는 자원으로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한때 터는 양보다 털리는 양이 많아 쉴드만 치고 바텼는데도 업할 자원은 모이더라.

3. 털기위해선 트로피 관리가 필수다. 털기는 어렵고 먹기는 힘든 높은 트로피 보다 적당히 털게 많은 트로피대를 찾아 유지하는게 좋다. 너무 낮으면 먹을건 없고 털리는 경우가 많다
트로피가 높으면 승리 보상이 높은데 차라리 낮은 트로피대 자원 확 긁는게 더 많이 모은다.
서버점검후엔 맛집(빈집)이 넘처 나는데 서버점검 끝나면 바로 훈련소 가속해서 털어주자. 상상을 초월할 만큼 턴다. 쉴드가 풀려 공격 받아 다시 쉴드를 받아야 할 유저들이 서버점검중 쉴드가 풀려 있는 상태로 남아 있다 점검이 끝나면 동시에 나타나 털게 많다.

4. 나만의 병력 조합이 있어야 한다. 자신이 잘 다루는 병력 조합이 있어야 하고 성벽모양을 읽어야 한다. 병력을 풀었을때 어떻게 움직일지 그리고 어느 쪽 성볃을 깨고 갈지 다계산 할줄 알아야 승리 한다.
종종 성벽에서 200마리 이상이 몰살 당하고 가는 유저도 종종 있었다. 물론 나도 판단 미스로 종종 그런다 ㅋㅋ

5.

반응형

'게임 GAM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래시 로얄 공략  (0) 2016.03.29
클래시 오브 클랜 만랩  (0) 2015.02.10
오랜만에 만져본 PSP 2005  (0) 2014.10.24
클래시 오브 클랜 초반 공략 현질무  (0) 2014.10.22
클래시 오브 클랜 방어  (0) 2014.09.13

댓글